런던 중심부 내 매력적인 곳에 자리한 House close to kings cross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무료 Wi-Fi. 숙소는 대영박물관에서 19분 거리, 로열 오페라 하우스에서 2.6km, 도미니언 극장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킹스 크로스역에서 13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Offering a terrace, Central Victorian House is located in the Camden district in London. Camden Market is 700 metres away, while Camden Town Tube station can be reached in an 11-minute walk.
런던에 자리한 The Avonmore Olympia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올림피아 전시장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Eventim Apollo에서 약 1.7km, 런던 자연사 박물관에서 2.7km, 스탬포드 브릿지 - 첼시 FC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Clapham Guest House는 무료 Wi-Fi와 편안한 침대를 갖춘 밝고 저렴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클래펌 커먼 지하철역(Clapham Common Underground Station)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TV와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와 다림질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The One Tun Pub & Rooms is situated in Central London. It can be reached in a 1-minute walk from Farringdon Underground Tube Station and Elizabeth line underground coming from Heathrow.
런던에 자리한 Kensal Lodge 2 Guest House에서는 무료 Wi-Fi,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패딩턴 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드 크리켓 구장에서 약 4.5km, 런던 동물원에서 5.7km, 로열 앨버트 홀에서 5.7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에 자리한 En-suites with Free Parking 30min to Central Lond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18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켄턴에서 3.8km, 해로우 온 더 힐에서 5.7km, 파크 로얄에서 6.3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중심부 내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The Hayden Pub & Rooms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패딩턴 역에서 16분 거리, 더 서펜타인에서 2.6km, 로드 크리켓 구장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포트벨로 로드 시장에서 12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런던 내 매력적인 장소에 자리한 Lotus GuestHouse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숙소는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2.5km, 런던 브리지에서 2.5km, 빅벤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워털루 역에서 1.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킹스 크로스 세인트 판크라스(King’s Cross St. Pancras)에서 단 150m 떨어진 이 숙소는 유럽행 유로스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세인트 판크라스 인터내셔널 기차역(St. Pancras International Rail Station)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에 자리한 Modern Rooms in Central London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빅토리아에서 1km 내, 버킹엄 궁전에서 18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처칠 워룸에서 약 1.9km,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2.1km, 뱅퀴팅 하우스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에 자리한 The Vicarage Tooting, SW17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콜리어스 우드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디 올 잉글랜드 론 테니스 클럽 센터 코트에서 4.1km, 모던에서 4.8km, 클래펌 정션에서 5.7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에 자리한 London Marylebone Grendon room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드 크리켓 구장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런던 동물원에서 1.9km, 더 서펜타인에서 3.1km, 옥스퍼드 서커스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에 자리한 Royal Greenwich Hospitality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O2 아레나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그리니치 공원에서 18분 거리, 블랙히스역에서 3.4km, 캐나다 워터에서 5.8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에 자리한 Kensal Lodge Guest House에서는 무료 Wi-Fi,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패딩턴 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드 크리켓 구장에서 약 4.5km, 런던 동물원에서 5.7km, 로열 앨버트 홀에서 5.7km 거리에 있습니다.
에드워드 7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게스트하우스는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하며, 투숙객이 자유로이 출입할 수 있도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합니다.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밸햄(Balham) 기차역에서 기차를 타고 약 1시간이면 런던 도심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Situated between Paddington Station and Hyde Park, this charming hotel offers free Wi-Fi and a 24-hour front desk. Lancaster Gate Underground Station is just a 3-minute walk away.
런던 내 켄징턴 첼시 구역의 편리한 곳에 자리한 Curzon House 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우스 켄싱턴에서 12분 거리, 로열 앨버트 홀에서 1.5km,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해러즈 백화점에서 1.9km, 올림피아 전시장에서 2km, 스탬포드 브릿지 - 첼시 FC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에 자리한 The Crown Pub & Guesthouse에서는 테라스, 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빅토리아 파크에서 2.3km,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브릭 레인에서 4.9km,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5km, 리버풀 스트리트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내 웨스트민스터 자치구 구역의 최상의 위치에 자리한 Covent Garden Pent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보이 극장에서 2분 거리, 왕립 드루리 레인 극장에서 400m, 로열 오페라 하우스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아트 시어터, 엠뱅크먼트, 서머셋 하우스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